<신간도서 소개>

(제3판)

 

조직·인적자본자원

역량개발과 역량평가 및

면접시험·채용시험·승진시험

 

제4차 산업혁명 시대, 제5차 산업혁명 시대, 변화시대

기업(중소기업, 대기업), 정부(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

학교(초···대학교), 병원(개인병원, 종합병원),

군(육··공군), 공공기관, 교육·훈련기관 등의 성장과 발전 및

각종 공무원시험, 입사시험, 면접시험, 승진시험, 채용시험 등을 위한

역량개발, 역량강화, 역량평가 지침서

 

천대윤 지음

 

삼현출판사

 

 <신간도서 소개>


4차 산업혁명, 5차 산업혁명 시대

공무원, 회사원, 과학기술인

인력·인재개발원, 연수원, 교육원

교육·훈련혁신 방안

천대윤

 

삼현출판사

 

 

<신간도서 소개>  

조직갈등
직원갈등
고객갈등

창조적 건설적 분쟁·갈등관리, 갈등·분쟁해결 및 협상전략

 

 미래 조직·직원·고객의 통합·융합·발전을 위한 개인·조직·직원·고객갈등의 창조적 건설적 분쟁·갈등관리와 해결 및 협상전략 지침서

 

 

<신간도서 소개>


부부갈등
자녀갈등
가족갈등
 

 

창조적 건설적 분쟁·갈등관리, 갈등·분쟁해결 및 협상전략

 미래 가족통합·융합·발전을 위한 부·자녀·고부·장서·가족갈등의 창조적 건설적 분쟁·갈등관리와 해결 및 협상전략 지침서

 

 

 

 <신간도서 소개>

 

 사회갈등
집단갈등
정책갈등

창조적 건설적 분쟁·갈등관리, 갈등·분쟁해결 및 협상전략

미래 사회통합·융합·발전을 위한 중소기업, 대기업, 공공기관, 정부, 국가의 창조적 건설적 분쟁·갈등관리와 해결 및 협상전략

이론과 사례 지침서

 

 

 

진료는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몸과 마음의 각종 질병의 예방과 치료와 건강하고 행복한 삶 증진은 천대윤 박사의
<활기혈단(活氣血丹)>(천대윤 지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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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기혈단(活氣血丹)>

천대윤 원장은 <활기혈단(活氣血丹)> 창시자입니다. <활기혈단(活氣血丹)>은 학이요 운동입니다. 학이라는 것은 건강행복양생학이라는 것이요, 운동이라는 것은 건강백세 기혈태극운동(健康百歲 氣血太極運動)이라는 것입니다. 천대윤 원장이 직접지도하고 있습니다.

특허청과 국세청 세무서에 신고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타인이 <활기혈단>을 사칭하여 지도할 수 없습니다.

천대윤 박사의 <활기혈단(活氣血丹)>은 건강, 양생, 치료와 치유를 위한 기공분야, 기혈분야, 태극분야의 훌륭하신 선인들이 이루어 놓은 업적들을 기반으로 천대윤 원장이 지난 수십년간 수련하고, 연구하고, 체험하고, 지도해온 내용들을 우리의 일상생활, 직장생활, 가정생활 등에서 평범하게 적용하여 건강하며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천대윤 원장이 직접 체계화하고 집대성하여 창시한 것입니다.

 

천대윤 박사의 지도를 시간적으로 공간적으로 직접 받을 수 없는 분들을 위해서 가정에서, 직장에서 스스로 실천하실 수 있도록 3권의 책으로 발간 되었습니다.

● 활기혈단 십자다이아몬드와 십이단전편

● 활기혈단 기혈지압마사지와 건강양생운동편

● 활기혈단 영양 운동 수면과 14경맥 경혈편

 

활기혈단(活氣血丹)의 효능(예시)

각 수련자의 특성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일반적으로 활기혈단 수련자가 믿음을 가지고 오랜 기간 꾸준하고 성실하게 수련하였을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활기혈단의 효능은 다음과 같이 광범위합니다.

● 각종 분노, , 근심, 걱정, 두려움, 공포, 우울, 비애 등 감정(정신)질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중추신경과 말초신경의 기혈순환 증진에 기여함

전신의 말초신경에까지 기혈이 잘 순환하도록 하는데 기여함

● 교감신경, 부교감신경, 장신경 등 자율신경계의 건강증진에 기여함

● 하지정맥류 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오장육부(五臟: 심장, 폐장, 간장, 비장, 신장; 六腑: 위장, 대장, 소장, 담낭, 방광, 삼초) 기능을 다스리는 능력을 증진하며 이들 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심장질환, 폐질환, 간질환, 지라질환, 췌장질환, 콩팥질환, 위장질환, 대장과 소장질환, 쓸개질환, 콩팥질환, 삼초질환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각종 암, 악성종양(惡性腫瘍),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당뇨병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고혈압, 저혈압, 부정맥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심장질환, 심혈관질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뇌졸중(뇌경색, 뇌출혈)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동맥경화증, 고지혈증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대사증후군, 고밀도콜레스테롤(고지혈증)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중풍, 치매 등 각종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허리 디스크, 허리통증, 목 디스크, 목통증 목과 허리의 척추질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요통, 복, 소화불량, 소화장애, 위통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삼차신경통, 목뼈신경통, 갈비뼈신경통, 등뼈신경통, 허리뼈신경통, 엉덩이신경통, 고관절신경통, 팔다리신경통, 말초신경통 등 각종 신경통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류머티즘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섬유근육통, 만성전신통증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고관절, 엉치뼈, 무릎관절, 슬개골 등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오십견, 사십견 등의 동결견(유착성 관절낭염) 어깨결림(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무릎통증, 관절염이나 관절통증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이명, 난청 등 귀 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시력장애, 녹내장, 백내장 등 눈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멀미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변비, 설사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치질, 치열, 치핵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골다공증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심신피로, 의욕부진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우울증, 조울증, 공황장애, 트라우마[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 : Post-Traumatic Stress Disorder)] 등의 정신질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스트레스, 신경쇠약. 정신불안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방광염, 신장염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요함

오줌소태, 배뇨곤란, 잦은 소변 증상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감기, 독감, 비염, 인후통(목구멍통증)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천식, 인후통, 만성 기침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두통, 편두통, 만성두통 등의 머리통증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혈액순환 림프액순환 장애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비만(체질), 허약(체질)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손과 발에 항상 땀이 많이 나는 수족다한증, 손과 발이 항상 차가운수족냉증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병원, 의원 등에서 진찰을 받아도 몸에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도 심신이 피곤하고 아픈 증상 등의 예방과 치료에 기여함

● 기력을 회복시키며 삶을 긍정적이며 행복하게 만드는데 치료에 기여함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증진하며 누리는데 기여함

● 심신의 기혈(氣血)을 자연스럽게 흐르게 하는데 기여함

● 몸과 마음의 각종 질병의 예방과 치료,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광범위하게 효력을 발휘하는 활기혈단은 인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데 기여하는 학(學)이요 운동(運動)임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특히 암환자 등 질병 중에 있는 분들은 반드시 <활기혈단>에서 제시된 암 예방과 치료에 좋은 식품에 제시된 식품들을 중심으로 식단을 구성하셔서 식사를 하셔야 한다. 인터넷이나 매체 또는 사람들의 입소문 등에서 무엇에는 무엇이 좋다고 카더라 하는 그런 카더라 것을 신봉하시면 안 된다. 그리고 <활기혈단>에서 주의하라고 한 것을 반드시 지키셔야 한다.

독자 여러분도 꾸준히 수련하고 연마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데 좋은 효과를 얻게 되기를 기원한다. 일반적으로 현대 의학계에서는 비만 치료 하는데도 9~12개월 이상 걸린다고 보고 있다. 또한 요실금 치료를 위한 케겔운동(골반근육운동, 회음부운동)하는데도 6~12개월 이상 걸린다고 현대 의학계에서는 보고 있다. 그러므로 인내를 가지고 꾸준히 매일매일 날마다 실천하도록 한다. <활기혈단>에서는 1주 7일, 즉, 매일매일 날마다 실천하도록 권유하고 있다.

진료는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몸과 마음의 각종 질병 예방과 치료, 건강증진은 <활기혈단(活氣血丹)>으로.

몸과 마음의 각종 질병 예방과 치유건강하고 행복한 삶증진건강행복양생학 건강백세 기혈태극운동을 위해선 천대윤 박사님의 활기혈단 십자다이아몬드와 십이단전편』,​『활기혈단 기혈지압마사지와 건강양생운동편』,『활기혈단 영양·운동·수면과 14경맥·경혈편책들을 읽고 실천하시기를 권유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